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냠냠~합니다.
작성자 BY. 강수연 (ip:)
  • 평점 5점  


우선은 SNS보고 샀습니다. 인스타 보는데 뜨더랍니다. 광고를 잘안보기는 하는데 댕댕이를 키우는 집이다보니


나중에 슬개골탈구로 소형견이든 중형견이든 고생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속는샘치고 구매 해볼까 했는데 


그냥 구매하면 안되는거 잖소 이것저것 제품들 비교를 해보기 시작함. 닥터로시작해서 뭐 X름등 뭐 많더라고요. 


강아지 영양제가 이렇게 많은 줄 몰랐습니다. 어짜피 저는 관절 영양제를 찾는중이여서 다른건 다 넘기고 뭐가 가장 주요한 원료인가를 찾아봤습니다. 


보스웰리아랑 초록입홍합이더군요 그래서 함량을 비교를 정말 많이 했습니다. .보스웰리아 같은경우에는 뭔지 몰라서 네이버에 검색도 했습니다. 


무튼 사람들 관절에도 좋은 성분이더군요 그다음엔 함량을 봤더랍니다. 검색해 본중 가장 많은 양이였습니다. 다들 천단위 였는데 베네퍼피는 5만,


우선 1차 검증인 성분을 완료하고 네이버에서 가격 검색을 시작했습죠. 너무 저렴이들은 뭔가 구매의욕이 떨어져 패스(안좋을 것 같은 ?)


가격도 합리적 이더군요. 우리 애기 먹여보고 괜찮아서 후기 써주러 왔습니다. 


품질은 국내산 오리고기에 뭐 제품 만족도는 높은 편이고 배송 빠르고 문의 답변 빠르고 전화는 아직 안해봤는데 상담원까지 친절하면 


별점 ★★★★★ 4.8 ~ 4.9정도 예상합니다.


 베네퍼피 앞으로도 꾸준하게 이용해 보겠습니다. 초심 잃지 않기를~ 화이팅~!!

첨부파일 보스웰리아.png , 사진.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